전남대 수의대 새 학생회 ‘VET YOU’ 출범..회장 김규한·부회장 문희태
“학교 구성원과 소통 최우선..자부심 느낄 수 있는 전남대 수의대로”
강원정 기자 xormrrl6392@naver.com
8
2025년도 전남대학교 수의과대학 제37대 학생회 ‘VET YOU’ (회장 김규한, 부회장 문희태)가 출범했다.
‘VET YOU’ 학생회는 지난 11월 26일 진행된 학생회 선거에 단독 출마해 92.3%의 찬성을 얻어 당선됐다. 김규한 회장과 문희태 부회장을 중심으로 6명의 국장과 11명의 국원이 학생회를 이끌 예정이다.
‘VET YOU’는 “학교 구성원들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삼고, 모두가 함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전남대학교 수의학과를 만들어가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진로 개발 지원(진로 및 실험실 세미나 추진/실습 데이터화 사업) ▲학생 복지(대여 품목 확대/학생 자치 공간 활성화/세탁기 설치 사업/온라인 소통 창구) ▲대외 교류 활성화 등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김규한 학생회장은 “학생들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며 모두가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전남대 수의학과를 만들어가겠다”며 “학우들의 학교생활이 더 편리하고 즐거워질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문희태 학생부회장은 “부회장이라는 직책을 맡게 되어 영광이고, 그만큼 책임감을 가져야 할 자리라고 생각한다”며 “수의대 학우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회장과 함께 더 나은 전남대학교 수의과대학을 위해 누구보다 노력하는 부회장이 되겠다”고 전했다.
강원정 기자 xormrrl6392@naver.com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