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전남대 수의대, 올림픽 컨셉으로 2025년 총엠티 개최

화순 금호리조트에서 펼쳐진 뜨거운 열정과 우정의 무대


6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전남대학교 수의과대학이 3월 28일부터 29일까지(금~토) 이틀간 화순 금호리조트에서 2025년 총엠티를 개최했다.

전남대 수의대 제37대 학생회 ‘VET YOU’(회장 김규한, 부회장 문희태)가 주관한 이번 총엠티는 ‘올림픽’을 컨셉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2025년 신입생과 편입생을 포함해 학생회비를 납부한 재학생 140명이 참석했으며, 학장, 부학장, 전남대 동물병원장을 비롯한 교수 9명도 함께했다.

이번 총엠티는 전남대 수의과대학 37대 학생회 ‘VET YOU'(회장 김규한)가 주최했다. 올림픽 컨셉에 맞춰 조별로 국가를 설정하고, 다양한 운동 종목을 조합한 조별 게임이 이어졌다. 이후 바비큐 파티가 열려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교류하며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크루 무대에서는 신입생들이 중심이 되어 춤, 합창, 릴스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이어 총 4팀이 장기자랑을 펼쳤으며, 1등 팀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상품이, 2등 팀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상품이 수여됐다.

행사의 마지막 순서로는 조별 게임의 수상팀을 발표하고 상품을 증정하며 총엠티의 대미를 장식했다. 이를 통해 선후배 간의 친목이 더욱 깊어졌으며, 신입생과 편입생들이 학교생활에 빠르게 적응하는 계기가 됐다.

김규한 학생회장은 “행사 전날은 물론 당일에도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길까 걱정하면서 준비했다”며 “교수님들께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고 도움을 주신 덕분에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MT가 되었다. 학생들이 열정적으로 프로그램을 즐기는 모습을 보며 앞으로의 행사도 더욱 재밌고 알차게 구성해야겠다고 다짐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민규 기자 mingyu040102@naver.com

[포토뉴스] 전남대 수의대, 올림픽 컨셉으로 2025년 총엠티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