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수의대 동창회,동문자녀를 위한 멘토 프로그램 3월 14일 운영
등록 2015.01.27 21:29:38
임준식 기자 knuvetjs@dailyvet.co.kr
0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동창회(회장 김건호)에서 ‘동문자녀를 위한 멘토멘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3월 14일(토) 서울대 수의대에서 개최되며, 동문가족 및 자녀(초, 중, 고생)을 대상으로 오전 9시 45분부터 12시 10분까지 진행된다.
이 날 프로그램은 ▲대학 입시 길라잡이(입학 전형 안내), ▲생명과학분야 연구 동향 – 바이오 신약/장기, 줄기세포 등 2개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가자 전원에게는 현장체험학습 수료증(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장 발행)과 점심식사 및 소정의 기념품(수의과대학 동창회)이 제공된다.
사전 등록은 2월 27일(금)까지이며 pittj777@snu.ac.kr로 동문성명, 연락처, 학생성명, 소속, 학년을 보내면 된다.
김건호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동창회장은 “동창회에서는 2012모교방문의 날을 시작으로 동문가족을 위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금년에는 동문자녀들에게 대학진학, 전공선택 및 생명과학분야 연구 동향에 대한 특별강연을 제공하여 동문 자녀들의 진로 개척에 도움을 주고 긍지를 높이기 위해 『동문자녀를 위한 멘토멘티 프로그램』을 시리즈로 기획했다”며 “그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대학 입시 길라잡이 와 생명과학분야의 연구 동향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