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수의대,360도 반려동물 칫솔 `비바텍`과 MOU 체결

기술개발, 연구, 정보공유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cbnu_vivatec_mou
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학장 김남수)이 (주)원스타인터내셔널과 산학연구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원스타인터내셔널의 비바텍 브랜드는 특허받은 360도 전방향 링구조 칫솔로 유명하며,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오랄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7월 23일(목) 전북대학교 익산 특성화캠퍼스 동물의료센터에서 개최된 MOU 체결식에는 김남수 학장과 손재훈 원스타인터내셔널 대표이사가 직접 참석해 양해각서에 사인했다.

두 기관은 앞으로 ▲반려동물 시장 관련 전문지식·기술정보 공유 ▲연구 및 기술개발을 위해 상호 협조 ▲상대방 보유 시설 및 기자재 사용 허가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김남수 학장은 “반려동물 및 관련 상품과 관련된 전문지식과 기술정보를 공휴하여 관련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손재훈 대표는 “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의 적극적인 협조로 협약을 체결해 기쁘다. 앞으로 기술개발 및 연구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vivatec_1
한편, 원스타인터내셔널은 유아동 칫솔 국내 1위 제조사로 미국, 중국, 일본, 대만 등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비바텍 칫솔의 글로벌 본사다.

원스타 측은 “유아와 치주 질환자들도 아프지 않고 사용할 만큼 부드러운 2만여 개의 초극세모와 라운드 커팅한 칫솔모 끝단으로 기존 단방향 칫솔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보완한 제품으로서, 양치에 대한 거부감이 심한 반려동물에게도 쉽고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비바텍 반려동물 칫솔은 현재 전국적으로 판매 중이며, 곧 동물병원 전용 처방용 제품도 개발·출시될 예정이다.

전북대 수의대,360도 반려동물 칫솔 `비바텍`과 MOU 체결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