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와건강수의그룹, 양돈분야 겨울방학 수의대생 실습지원자 모집
4주간 양돈농장 현장실습 및 컨설팅 교육..숙식제공·이수자 실습비 지급
등록 2015.12.02 15:40:28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0
㈜돼지와건강수의그룹이 양돈 임상에 관심 있는 수의대생에게 방학 중 실습기회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여름 및 겨울방학마다 수의학 및 축산 전공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실습프로그램을 운영해온 돼지와건강수의그룹은 오는 12월 27일부터 내년 1월 22일까지, 1월 24일부터 2월 24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실습을 진행한다.
참여 학생들은 3개조로 나뉘어 약 4주간 양돈농장에서 숙식하며 현장을 체험한 후, 돼지와건강수의그룹 본사에 모여 3일 간 양돈농장 컨설팅 관련 교육과 실습 토론을 실시하게 된다.
이번 실습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농장은 충남 홍성의 영농조합법인 나눔농장, 충남 금산 소재 농업회사법인 한사랑축산, 전남 강진 소재 농업회사법인 함께하는농장 등이다.
양돈농장에서의 숙식과 실습에 필요한 작업복 및 기구 등은 모두 제공되므로 참여 학생들은 개인 용품만 준비하면 된다. 또한 프로그램을 모두 이수한 학생들에 한해 소정의 실습비가 지급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위 두 기간 중 원하는 기간을 선택하여, 자기소개서와 실습지원서를 작성해 돼지와건강수의그룹 담당자에게 이메일(jinnyvet745@gmail.com)로 제출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학생실습공고문(보러가기-데일리벳 인증회원만 가능)을 참고할 수 있다.
돼지와건강수의그룹은 “산업동물 분야에 대한 관심을 갖고 졸업 후 진로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학생실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양돈 임상에 관심 있는 수의과대학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