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전국 수의학도 농구대회 성료, 최강자는 제주대 수의대

7개 수의과대학 농구동아리 참가..제주대 수의대 ‘베테랑’ 우승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60211vbl1

전국 수의과대학 농구 동아리가 모여 치른 제1회 전국 수의학도 농구대회(VBL)에서 제주대 수의대가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달 16일과 17일 양일간 전북대학교 익산 특성화캠퍼스 내 체육관에서 열린 제1회 VBL에는 전국 10개 수의과대학 중 7개교의 농구동아리가 참여했다.

그 동안 전국 수의과대학 학생들이 모이는 스포츠대회는 전국 수의학도 축구대회 ‘V-league’가 유일했다. 매년 전국 10개 수의과대학 축구동아리가 모두 참가하는 V-league는 지난해 제17회 대회를 치렀다.

전북대 수의대와 전북대 동물의료센터가 후원한 제1회 VBL에는 대회를 주관한 전북대학교 AXIS(회장 김명찬)를 비롯해 강원대학교 Assist(회장 강덕훈), 건국대학교 농구월드(회장 이근섭), 서울대학교 SVMC(회장 오용훈), 전남대학교 Trigger(회장 류연제), 제주대학교 베테랑(회장 이옥재), 충북대학교 나르샤(회장 유승현) 등이 실력을 겨뤘다.

이틀에 걸친 대회 끝에 제주대학교 베테랑이 우승, 건국대학교 농구월드가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를 주관한 전북대학교 AXIS 김명찬 회장은 “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과 학교 행정실의 협조 덕분에 첫 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었다”며 향후 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차지수 기자 cjs667@dailyvet.co.kr

제1회 전국 수의학도 농구대회 성료, 최강자는 제주대 수의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