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학교 수의과대학 임상동문회가 18일(일)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2016년도 송년회를 개최한다. 송년회에 앞서 학술세미나까지 열린다.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될 학술세미나에서는 ‘동물병원 경쟁력 높이기’를 주제로 ▲동물병원 성공경영 전략 – 수익 증대를 위한 실전 지침 20가지(PnV 심훈섭 대표) ▲동물병원 세무 전략 – 동물병원 원장 및 근무수의사가 알아야 할 세무 지식(김 세무사 대표) ▲동물병원 진료 전략 – Back to the Basic(박희명 건국대 수의대 교수) 등 3개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에 이어 오후 6시부터는 송년회 및 만찬이 진행된다.
제주대 수의대 임상동문회 측은 “병원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투자하기보다 지금 상황에서 관리를 통해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부분들을 세미나를 통해 배울 수 있을 것”이라며 “유익한 강의도 듣고 맛있는 호텔 음식을 먹으며 반가운 동문들을 만나 회포도 풀 수 있다. 새롭게 선, 후배들을 알게되년 즐거운 송년회에 참석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대 수의대 임상동문회 측은 지난 2014년부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에서 동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세미나와 송년회를 접목시켜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