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수의대 임상동문회 차기 회장에 이상록 원장 선출

서울대 수의대 임상동문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 열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61215snuvet_2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임상동문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15일(목) 저녁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정기총회에는 최준표 서울대 수의대 총동창회장,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장을 비롯한 동문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 날 정기총회에서는 2년간 동문회를 이끌어온 임창규 회장의 뒤를 이어 이상록 원장이 차기 회장으로 선출됐다. 단독 출마한 이상록 원장(86학번, 이상록동물병원)은 97.3%의 전폭적인 지지로 차기 회장에 뽑혔다.

20161215snuvet_3
(왼쪽부터) 임창규 회장과 이상록 신임회장

임창규 전임 회장은 “2년간 동문회를 이끌어 온 마지막 자리다. 임원들의 도움이 없었다면 동문회 업무를 잘 볼 수 없었을 것”이라며 임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양진건·전재남 부회장, 조은제 윤리위원장, 유상섭 총무이사, 성은주 부총무, 김성수 학술위원장, 조은홍 홍보위원장, 박한얼 정보화위원장, 유경근·강지훈 정보화위원, 황규택·조대형·류경문 일반이사 등이 2년간 임창규 회장을 도와 동문회를 이끌었다.

신임 이상록 회장은 “동문 선후배에게 받은 정들이 빚으로 남은 것 같아, 빚 청산에 나서야겠다는 결심을 하고 감히 회장직에 출마했다”며 “90년대, 2000년대 후배들이 더 멋있게 동문회를 꾸려 나갈 것이라고 기대하며, 후배들이 갈 길을 미리 잘 닦아 놓는 17대 임상동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61215snuvet_1
(왼쪽부터) 주병구 원장과 최영민 원장

한편, 이 날 서울대 수의대 임상동문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에는 제23대 서울시수의사회장 선거에 출마 예정인 주병구 원장과 최영민 원장도 참석했다.

서울시수의사회 선거관리위원회는 12월 23일(금)까지 후보 등록을 마감하고, 내년 1월 19일(목) 후보토론회 개최 후 1월 22일(일)에 회장, 감사 및 대한수의사회 대의원 선거를 실시할 예정이다.

서울대 수의대 임상동문회 차기 회장에 이상록 원장 선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