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 수의대 동문회·임상수의사회 정기총회,차기회장에 강우현·김도형
총동문회 및 임상동문회 정기총회 함께 개최
2016년 강원대 수의과대학 총동문회(회장 이경환) 및 임상수의사회 정기총회(회장 김성준)가 12월 4일 일요일 오후 5시 역삼동 블루밍하우스에서 개최되었다. 이 날 정기총회에는 총 8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행사는 개회사, 회계감사 보고, 총동문회 활동 및 이사회 안건보고, 기타 안건 보고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정기총회에 참석한 이은송 학장은 “강원대학교에 교수로 부임한 지 약 20년째인데, 부임 초반을 생각해 보면 지금의 학교 동물병원은 괄목할 만큼 많이 발전했다. 여기 모인 여러분들도 모두 이처럼 계속해서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각종 안건 발표가 끝난 뒤에는 15대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 총동문회장 선출이 이어졌으며, 그 뒤를 이어 강원대 임상수의사회 정기총회가 진행되었다. 임상수의사회는 올해 반값 세미나, 공동구매, 수의간호복지사 도입 토론회 참여, 졸업예정자 및 봉직의들의 개원 멘토링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이후 임상수의사회 7대 회장 선출이 진행됐다.
투표결과 15대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 총동문회장에는 강우현 (주)일성 대표가 압도적으로 찬성되었으며, 강원대 임상수의사회 7대 회장에는 김도형 오렌지동물병원 원장이 58%의 지지율로 당선되었다.
강우현 차기 총동문회장은 :동문회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당선 소감을 밝혔고, 김도형 차기 임상수의사회장은 “열심히 노력하여 더 발전된 임상수의사회를 만들도록 하겠다”며 포부를 전했다.
동문회와 임상수의사회 운영현황은 다음카페 강수의사(cafe.daum.net/kangvet), 강원대학교 임상수의사회(http://cafe.daum.net/kuvm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형훈 기자 pandapark@dailyv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