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빨리 익산캠퍼스로!` 전북대 반려동물 한마당 23일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0923jb pet festival1

2017 전북대 반려동물 한마당이 9월 23일 토요일 전북대학교 익산캠퍼스 대운동장에서 열린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전북대 반려동물한마당은 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 29대 학생회 ‘AZ’ 및 반려동물한마당 기획단이 주최한다.

전북대 반려동물 한마당은 관련 산업의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있는 만큼 매년 많은 익산시민과 전주시민 그리고 전북도민들이 참가해왔다.

이번 전북대 반려동물 한마당은 ‘전주, 익산 시민들과 수의대 구성원들의 동물 애호 정신함양 및 동물과 인간의 만남, 그리고 동물사랑’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반려동물에 대한 판넬 전시, 반려동물 사진 콘테스트, 일일 수의사 체험, 무료 가족사진 촬영 등이 마련됐다. 또한 타 대학과의 교류를 위해 우송대 학생들이 참가하여 애견미용을 진행할 예정이기도 하다. 희귀동물 카페, 무료진료, 캐리커처 등 재밌고 유익한 활동들도 준비되어 있다.

전북대 수의대 학생회 ‘AZ’ 김재훈 회장은 “9월 23일 전북대 반려동물 한마당을 열게 되었다. 반려동물 한마당은 이미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거나, 혹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위해 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 학생들이 주도하는 축제”라며 “본교 학생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 특히 청소년들이 반려동물과 교감하고 올바른 생명존중사상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익산에서 행사를 추진하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17년 전북대 반려동물 한마당 사전 등록 및 정보 확인(클릭)

손호윤 기자 paul1245@dailyvet.co.kr

`어서와 빨리 익산캠퍼스로!` 전북대 반려동물 한마당 23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