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수의대 2017 성봉수의학술제,11월 1∼3일 개최

수의학 각계 인사 20명 초청 강연, 젊은 과학자 시상 등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sungbong

충북대학교 수의과대학이 오는 11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2017년도 성봉수의학술제를 개최한다. 성봉(聖鳳)은 성서로운 봉황의 비상 그리고 청주의 성봉로를 뜻한다. 

성봉수의학술제는 대학특성화사업(CK-1) 및 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LINC+)의 일환으로 학부생들이 향후 진로를 본인의 적성에 맞추어서 선택할 수 있게끔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대해 진행하는 학술제다. 특강과 함께 본과 4학년 학생들의 졸업논문 발표와 대학원 석·박사 과정의 연구 결과를 국내외에 발표한 젊은 과학자상 시상식도 열린다.

충북대 양만표 교수가 교육대상을 수상하고, 나기정 교수가 연구대상을 수상하며 이를 기념하는 강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학술제에서는 채희열 질병관리본부 보건연구관의 특강을 시작으로 조우재 제일사료 소장, 최우연 로얄캐닌 스페셜리스트, 정년기 꿀벌동물병원 원장, 김기웅 본 동물의료센터 수의사 등 20명의 임상, 연구, 산업, 공직 등 다양한 분야의 각계 인사가 3일간 연자로 나선다. 

이번 학술제는 충북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물의료센터, 동물의학연구소, 줄기세포재생의학연구소가 주최하고 BT융합농생명6차산업화인재양성사업단,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육성사업단, BK12플러스미래수의학인재양성사업단이 후원한다.

김지천 기자 wlcjs3578@dailyvet.co.kr

충북대 수의대 2017 성봉수의학술제,11월 1∼3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