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스카프,반려동물 위한 `핑크 스카프 캠페인` 실시

3월 23~24일 펫컬처엑스포에서 캠페인 키트 수령 가능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320lovescarf1

비영리재단 사랑의 스카프가 3월 23일부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 프로젝트 ‘핑크 스카프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랑의 스카프 측은 “과거의 동물은 인간의 즐거움을 위해 사육하는 대상인 애완동물이었다면 이제는 사람과 더불어 살아가는 ‘반려동물’로서 가족과도 같은 존재로 인식되고 있다”며 “반려인은 물론 비반려인까지 동물을 가족으로서 인식할 수 있도록 하여 모두가 조화롭게 공생하는 사회를 만들고자 한다”고 캠페인 취지를 밝혔다.

2017 반려동물 양육 실태 조사(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에 따르면, 반려동물 양육가구의 86.8%가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이라는데 동의했지만, 비양육가구에서는 동의 비율이 절반 이하(46.8%)였다.

핑크 스카프 캠페인에 참여하고자 하는 반려동물 보호자는 3월 23일(토)~24일(일) 이틀간 일산 고양꽃전시관에서 열리는 2019 펫컬처엑스포 ‘사랑의 스카프’ 부스에서 캠페인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이후, 반려견에게 스카프를 착용시킨 뒤 해시태그를 포함해 SNS에 사진을 올리면 된다(#핑크스카프캠페인 #반려문화인식개선 #사랑의스카프).

한편, 2019 펫컬처엑스포는 3월 23일~24일(일) 이틀간 ‘봄맞이 아름다운 산책’을 주제로 개최된다. 사랑의 스카프와 동아일보, 채널에이가 공동 주최하며, ㈜써플에이코리아가 주관, 농림축산식품부와 ㈜내추럴발란스코리아가 후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펫컬처엑스포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랑의 스카프,반려동물 위한 `핑크 스카프 캠페인` 실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