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고양이수의사회와 함께하는 한국마즈 뉴트로 캣세미나가 이번에는 대전에서 열린다. 20회째를 맞이한 뉴트로 캣세미나는 고양이 보호자들에게 양질의 지식전달은 물론 푸짐한 선물까지 제공함으로써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캣세미나는 6월 2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대전 리케리케(유성구 문화원로 98)에서 개최된다. 사전에 신청한 고양이 보호자 40명이 참여할 수 있다.
세미나에서는 고양이와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기 위해 꼭 알아야 할 ‘고양이를 위한 환경 풍부화’, ‘기본적인 영양학 지식’, ‘좋은 사료 고르는 법’ 등에 대한 강의가 이어진다.
▲ 묘생! 오랫동안 건강하게!(김재영 한국고양이수의사회장) ▲고양이 전염성 질환(한국고양이수의사회 장효미 수의사) ▲고양이의 건강한 식탁(한국마즈 심용희 수의사) 등의 강의가 마련되어 있다.
참가비가 없는 무료세미나이며, 브런치가 제공된다. 집중력 있는 수업을 위해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는 없다. 별도의 주차비 지원은 없으나, 주차 혼잡이 예상되므로 될 수 있으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참가 인원 수가 정해져 있으므로, 당첨된 본인만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5월 29일(수)까지 가능하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