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성·짖기·화장실` 반려동물 행동치료 8월 특강에 오세요
건국대 캠퍼스타운 사업단, 8월 매주 토요일 ‘반려동물 행동치료’ 김광식 원장 초청강연
등록 2019.08.06 10:27:07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0
건국대학교 KU 캠퍼스타운 사업단이 8월 반려동물 행동치료 강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람직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한 KU 반려동물문화축제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강연은 8월 3일부터 31일까지 매주 토요일 5차례에 걸쳐 이어진다.
반려동물 행동치료 전문가로 건국대 농축대학원 동식물매개치유학 겸임교수를 맡고 있는 김광식 위드펫동물병원장이 강연에 나선다.
‘즐겁게 산책하기’를 주제로 진행된 3일 특강을 시작으로 ▲인간과 개의 역사 ▲짖기에 대하여 ▲공격성에 대하여 ▲배설, 파괴 등 기타 행동문제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강연은 1시간의 강의와 30분의 질의·응답으로 진행된다. 행동문제로 고민하는 보호자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김광식 원장이 풀어준다.
서울특별시와 광진구가 주최하고 한국마즈, 건국유업이 후원하는 ‘반려동물 행동치료 강연’은 8월 중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건국대 예술문화대 분수광장에서 진행된다(우천 시 취소).
건국대 캠퍼스타운 사업단 블로그(바로가기)나 현장등록으로 참석한 수강생에게는 반려동물용 사료, 간식 등 기념품도 증정된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