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박코리아,이금주 초대전 통해 훈훈한 사랑 실천하다

아름다운 손길, 나눔의 집, 서울대에 쌀·후원금·작품 기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200115virbac_hug2

담쟁이 작가 이금주 초대전을 개최한 버박코리아(대표이사 신창섭, 사진 왼쪽)가 주변에 훈훈한 사랑을 실천했다.

서울 인사동 경인미술관에서 1월 8일(수)부터 14일(화)까지 열린 이금주 초대전은 약 780명의 일반 관람객 및 미술 전문가들이 방문할 정도로 호응과 관심 속에 마무리됐다.

버박코리아 측은 이번 초대전에 대한 축하 마음을 쌀 화환으로 받은 뒤, 설을 맞이하여 독거노인 후원 활동을 하는 ‘장미화의 아름다운 손길’에 쌀 200kg을 후원했으며, 경기도 광주의 나눔의집에 쌀 140kg을 후원했다.

특히 이금주 작가와 김유빈 골프 프로는 평화 나비작품을 판매한 수익금을 나눔의집에 후원금으로 기부하기도 했다.

왼쪽부터) 신창섭 버박코리아 대표, 이금주 작가, 서강문 서울대 수의대 학장
왼쪽부터) 신창섭 버박코리아 대표, 이금주 작가, 서강문 서울대 수의대 학장

작품 기부도 있었다. 

버박코리아 신창섭 대표는 초대전에 출품한 ‘검은말’ 작품을 서울대 수의대학교 서강문 학장에게 기증하며 “동물병원에 보호자들에게 작품 감상을 통하여 동물 사랑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버박코리아는 인간과 동물이 함께 하는 HAB(Human-Animal Bond)와 One World라는 큰 컨셉 아래 남북평화와 생명 공존을 기대하는 뜻으로 ‘Hug 끌어안다’를 주제로 이금주 작가 초대전을 열었다.

버박코리아,이금주 초대전 통해 훈훈한 사랑 실천하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