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즈, 소비자가 선택한 반려동물 장례식장 1위 브랜드 수상
조선일보 주최 브랜드 대상 반려동물 장례식장 부문 2년 연속 수상..기념 감사행사 진행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3
포포즈가 지난달 조선일보가 주최한 브랜드 대상에서 ‘2024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를 수상하며 반려동물 장례식장 부문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고 3일 밝혔다.
반려동물 생애주기 맞춤형 플랫폼을 지향하는 ㈜펫닥(대표이사 오태환)이 운영하는 포포즈는 전국 최다인 6개 직영점을 보유하고 있다.
전국 어디서나 주소지에서 가까운 지점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표준화된 장례 프로세스와 쾌적한 시설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포포즈는 이번 1위 브랜드 선정 기념으로 감사행사를 마련했다. 6월 3일부터 16일까지 2주 동안 사랑스럽고 귀여운 그림을 그리는 일러스트 작가 ‘이토’, ‘얄’과 협업해 반려동물 드로잉 행사를 진행한다. 포포즈 전 지점에서 반려동물 장례를 치룬 모든 보호자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반려동물과 함께 했던 소중한 시간들을 언제든지 추억할 수 있는 온라인 추모관 ‘걸어온’을 런칭했다.
간편하게 반려동물의 가상 전시관을 생성할 수 있는 서비스로, 다른 사람과 함께 반려동물과의 추억들을 서로 공유하여 추모와 위로를 함께 받을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포포즈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대상 수상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신뢰받을 수 있는 서비스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면서 “장례서비스뿐만 아니라 온라인 추모관 ‘걸어온’과 같은 펫로스케어 서비스까지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