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박수홍과 10명의 수의사 패널이 반려동물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국내 유일의 반려동물 전문 컨설팅 프로그램 ‘펫닥터스’ 시즌 2, 10회에서 반려동물의 신장질환의 모든 것이 밝혀진다.
3일(수) 밤 11시 방영될 이번 방송에서는 펫닥터스 중증질환 시리즈 제2탄 ‘75%가 망가져도 모르는 신장질환’ 편이 방송된다.
10명의 펫닥터들이 나서 고양이 사망원인 1위, 개 사망원인 3위를 차지하는 치명적인 ‘신장질환’의 위험성, 증상, 예방법, 원인, 치료법을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펫닥터의 추천>코너에서는 스케이트 보드를 매일 타는 20대 남자에게 ‘빠삐용’과 ‘스코티시 테리어’ 중 어떤 품종의 반려견이 적합한지를 두고 수의사들의 치열한 추천 경쟁이 벌어진다.
한편, 스카이펫파크 측은 <펫닥터스,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6월 3일(10회), 6월 10일(11회), 6월 17일(12회) 본방송을 시청 중 프로그램 화면을 SkyPetpark 채널 로고가 보이게 찍어서 ‘이름, 배송 받을 주소’와 함께 문자(#3001)로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유모차와 사료가 선물로 제공된다.
펫닥터스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스카이펫파크 채널(스카이라이프 채널 29번, 올레TV 22번)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