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 원장,마산합포구 국회의원 출마···예비후보 등록

창원광역시 승격, 마산합포구 경제 살리기 등 4가지 주요 공약 발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heoyoung20151215
허영 전 축산물품질평가원장이 15일 제20대 총선 마산합포구 새누리당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국회의원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허영 예비후보자는 “지난 10월 축산물품질평가원 원장이라는 공직을 그만두고 다시 고향인 마산합포구로 돌아와 많은 시민들을 만났다. 그리고 마산합포구를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를 시민들과 함께 고민하고 또 고민했다”며 “누구보다 창원시를, 누구보다 마산합포구를 잘 알고 있는 제가 마산합포구를 위해 봉사하겠다는 마음 하나로 이번 선거에 출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마산합포구는 창원시의 어머니라고 생각한다. 마산시를 키워냈고, 또 창원시를 키워 낸 곳이다. 그랬던 우리 마산합포가 이제는 중심이 아니라 변두리로 전락하고 말았다”며 “마산합포구 경제를 꼭 살리겠다. 오직 창원시민과 합포구민을 위해 땀 흘려 일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전했다.

허영 후보자는 이와 함께 ▲창원광역시 승격 ▲마산합포구 경제되살리기 ▲국민을 위하는 정치 ▲315공약 등 4가지 주요 공약을 발표했다.

315공약의 3은 ‘국민행복, 희망의 새시대 박근혜 정부의 성공’, ‘도약의 새시대 큰 창원 안상수 시장의 시정 철학’, ‘새롭게 열리는 경제도시 마산합포를 꿈꾸는 허영이 하나 되는 것’을 뜻한다.

1은 ‘일류 마산합포 건설’을 의미하며, 5는 미래를 열어가는 마산합포, 삶이 풍요로운 마산합포, 더불어 살아가는 마산합포, 희망과 행복이 넘치는 마산합포, 생활이 편리한 마산합포를 만드는 것이다.

허영 예비후보자는 마지막으로 “변화의 물결에 앞장서겠다.사람을 바꾸면 마산합포가 바뀐다. 저와 함께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영 원장,마산합포구 국회의원 출마···예비후보 등록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