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국제 펫케어페스티벌,10월 1~3일 송도에서 열려
반려동물 수제 간식 요리시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등록 2016.09.01 14:46:37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웰빙을 주제로한 반려동물 페스티벌이 열린다. 2016 인천 국제 펫케어페스티벌이 오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인천 송도 국제도시에서 개최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인천시와 한국애견협회가 주최하고 (주)펫케어와 한국애견협회가 주관해 국제웰빙페어와 국제도그쇼를 주요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주관사인 펫케어(대표 류진국)는 지난 5월 안산에서 펫케어페스티벌을 개최한 바 있는 반려동물 토털 솔루션기업이다.
‘2016 인천 국제 펫케어페스티벌’에서는 반려동물을 위한 수제간식 레시피를 공모해 행사 당일 채낙영 셰프가 직접 요리시연을 하는 ‘건강 레시피 공모전’이 진행되며, 이밖에 올바른 발톱 깎기 방법부터 털 말리기 등 기초가 되는 ‘반려동물 뷰티 케어’, 오일 마사지와 요가 등 동물들의 건강을 지켜주는 ‘반려동물 헬스 케어’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2016 인천 국제 펫케어페스티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참가업체 및 관람객에게 반려동물과 관련한 최신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운데 반려동물과 공존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