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펫맘스쿨,`노령 반려동물 안과질환` 주제로 4월 22일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동물 보호자 교육인 펫맘스쿨이 6번째 강좌를 개최한다. 건국대학교 동물병원과 (주)화인크리에이티브가 함께 진행하는 제6회 펫맘스쿨은 ‘노령 반려동물의 안과질환 – 우리 아이가 나이가 들어 눈이 하얗게 변했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를 주제로 4월 22일(토) 오후 1시 건국대학교 산학협동관에서 개최된다.

펫맘스쿨은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물병원이 주최하는 행사로, 일반인들에게는 아직 생소한 반려동물 전문 의학지식 및 행동심리학, 안과, 내과, 외과, 행동치료, 동물복지 등의 다양한 주제를 건국대학교 동물병원 교수와 건국대학교 동물병원 동문 동물병원 원장들이 직접 강연하는 무료 공개강좌다.

건국대학교 동물병원은 펫맘스쿨을 통해 동물에 대한 잘못된 지식과 인식개선을 통하여 사람과 반려동물이 서로를 좀 더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있다.

펫맘스쿨은 지난해 12월 17일 제1회 강좌를 시작으로 매월 새로운 주제와 강연을 선보이고 있다. 그동안 반려동물의 암, 개와 고양이의 차이점 등 다양한 주제의 강좌를 개최한 바 있다.

이번 6회 펫맘스쿨에서는 세계 3대 인명사전인 Marques Who’s who, ICB 세계 100대 의학인, 2011 Man of the year의 수상경력을 가진 김준영 부원장(건국대학교 부속동물병원)이 강사로 나선다.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거나 키울 계획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펫맘스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하는 모든 인원에게 선물이 증정되고 경품추첨의 기회가 제공된다.

신청 접수는 펫맘스쿨 공식 홈페이지(http://www.petmomschool.com)에서 가능하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에 한해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제6회 펫맘스쿨,`노령 반려동물 안과질환` 주제로 4월 22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