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50주년` 이글벳,고객과 함께 유기견 보호소 봉사활동 펼쳐

'내사랑 바둑이'에서 봉사활동 및 사료 기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주)이글벳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 하는 유기동물 보호소 봉사활동을 21일(수)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10월의 산타’라는 타이틀로 경기도 김포에 있는 유기동물 보호소 ‘내사랑 바둑이’에서 진행됐으며, 자발적으로 신청한 고객들과 이글벳 직원들이 참여했다.

안락사 없는 보호소로 알려진 ‘내사랑 바둑이’는 약 200여 마리의 유기견과 유기묘를 돌보고 있는 서울시 비영리 민간단체다.

봉사단은 견사 바닥 정비, 배변 청소, 식기 세척, 사료 배식, 잡초 뽑기 등 유기동물의 생활 여건을 개선하기 위한 활동을 집중적으로 진행했다. 고객 봉사단으로 참여한 미용사는 직접 가져온 미용도구로 미용봉사를 펼쳤으며, 유기견들을 데리고 산책하는 등 교감의 시간도 있었다.

이글벳 측은 보호소에 캐나다 펫큐리언사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사료인 ‘고!솔루션’ 사료 1톤과 반려견 샴푸 ‘도도나’, 심장사상충약 ‘프리벤하트’ 등을 기부하기도 했다.

이글벳 강태성 대표와 내바사 정경순 대표

이글벳 관계자는 “올해 회사 창립 50주년을 맞아 의미 있는 활동을 기획했고, 때마침 사회적 거리두기가 하향 조정되어 ‘10월의 산타’라는 이름으로 고객들과 함께 유기견 보호소 봉사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이글벳 강태성 대표는 “종종 지인들이 ‘강아지 한 마리 키우면 사료 지원해주냐’고 우스갯소리를 할 때, ‘끝까지 책임지고 키운다면 가능하다’고 얘기한다. 반려동물을 키운다는 것은 그만큼 책임감이 필요한 일”이라며 “많은 분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이글벳은 보호자들이 반려동물을 건강하게 키우고, 보호소 동물들이 입양을 잘 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글벳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봉사활동뿐만 아니라, 길고양이 사료 지원을 위한 캣맘대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포인핸드와 함께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후원도 펼치고 있다.

`창립 50주년` 이글벳,고객과 함께 유기견 보호소 봉사활동 펼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