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네오딘바이오벳(대표 안덕준, 사진 오른쪽)과 주식회사 아인플로우(대표 김용희, 사진 왼쪽)가 19일(화) 네오딘 본사에서 동물산업 분야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회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디자인 사업 부분 ▲동물병원 서비스 부분에서 차별화된 품질을 선보일 계획이다.
안덕준 대표는 “업무협약을 통해 일선 동물병원에 보다 편리하고 개선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질 것”이라며 “우수한 검사 품질을 통해 국내 동물병원의 검사와 진단이 더욱 정확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인플로우 김용희 대표는 “네오딘바이오벳 측과 공통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면서 동물 업계에 대한 방향 설정을 다시 한번 확고히 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네오딘바이오벳은 국내외 수의과학 분야의 우수한 인력과 협업 기관을 확보하여 최신 검사 및 분석을 제공하는 동물전문 검사센터다. 2021년을 기점으로 한층 발전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부분에서 변화와 개선을 추진 중이다.
올해 1월 서비스를 시작한 동물병원 광고·디자인 종합 에이전시 아인플로우는 현재 많은 동물병원에서 컨설팅 문의를 받고 있다고 한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