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펫페어, 카카오와 함께 온라인 펫박람회 연다
1월 24-27일 톡딜 케이펫페어 개최..3월 케이캣페어부터 올해 8차례 오프라인 박람회 예정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0
국내 대표 펫박람회인 케이펫페어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카카오커머스와 함께 ‘톡딜 케이펫페어’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국펫사료협회와 ㈜메쎄이상이 2013년부터 개최해 온 케이펫페어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관람객이 찾는 펫박람회 중 하나다.
이번 ‘톡딜 케이펫페어’는 오프라인 전시회와는 별도로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톡딜에서 진행된다. 반려동물 사료와 간식, 의류 등 각종 용품 브랜드 80개가 입점한다.
25일(월) 오전 11시에는 카카오쇼핑라이브를 방영한다. 제품소개와 실시간 질의응답으로 각종 제품의 간접 경험 기회를 제공한다.
케이펫페어는 행사 기간 동안 케이펫페어 카카오톡채널을 추가한 전원에게 3월 12 SETEC에서 예정된 2021 케이펫페어 전시회 무료입장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쎄이상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난해 여러 전시회가 취소되면서 소비 위축, 산업 성장 동력 상실로 이어지는 것을 목도했다”며 “오프라인 전시회와 온라인 플랫폼을 연계하는 새로운 형태의 비즈니스 기회 창출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올해 케이펫페어는 3월부터 개최될 예정이다. 당초 1월로 예정됐던 반려묘 전문 전시회 케이캣페어(K-CAT FAIR)를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3월 4일로 연기했다. 케이펫페어는 올 상반기 서울(3월), 부산(4월), 일산(5월)을 돌며 개최된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