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반려동물박람회로 손꼽히는 케이캣페어(고양이전시회)와 케이펫페어(반려동물전시회)가 연이어 개최된다.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주)메쎄이상이 주관하는 행사다.
우선 ‘2021 케이캣페어 서울(코엑스)’이 3월 4일(목)부터 6일(토)까지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된다. 관람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2일(화)까지 사전등록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료, 간식, 용품 등 다양한 고양이 관련 업체가 참가하며, 냥냥이마켓, 김대영 작가 길고양이 사진전, 샘플링 프로모션관도 운영된다.
집사들을 위한 고양이 세미나도 5일(금), 6일(토) 이틀간 이어진다. 수의사들이 강사로 나서 고양이 눈질환, 치아건강, 응급상황, 관절염, 비뇨기질환, 재활치료, DIY 놀이 교실 등을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고양이를 비롯한 반려동물의 입장은 허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캣페어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3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는 ‘2021 케이펫페어 세텍’이 서울 학여울역 SETEC(세텍)에서 개최된다. 관람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3월 10일(수)까지 사전등록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참가기업 리스트와 부스배치도는 8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목줄, 인식표를 착용할 경우 반려견과 동반 입장할 수 있다.
2021케이펫페어 세텍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케이펫페어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케이캣페어와 케이펫페어 모두 쭈쭈쭈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입장권을 구매하면 입장권을 무료 또는 70%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