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반려동물 전시회 참가·제품 개발 지원 사업,31일까지 신청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2021 반려동물용품 사업화 지원사업 공고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2021년 반려동물용품 사업화 지원사업을 공고했다. 사업의 목적은 ‘경기도내 반려동물용품 산업 경쟁력 제고 및 고용 창출’이며, ‘상용화 부문’과 ‘판로개척 부분’으로 나누어 신청을 받는다.
우선 상용화 부문의 경우, 경기도 소재(본사 또는 공장) 반려동물용품 산업 관련 중소기업 12개를 선정해 지원한다.
신규 디자인 개발 및 금형 시제품 제작비를 지원하는데, 총비용의 70% 이내를 지원한다(1500만 원 한도, 부가세 제외).
기업당 연 1회만 지원할 수 있으며, 같은 아이템으로 타 기관(타 지원사업)에 중복으로 지원할 수 없다.
판로개척 부문은 경기도 소재(본사 또는 공장) 반려동물용품 산업 관련 중소기업 55개사를 지원한다.
국내 반려동물 전시회 참가비용이나 온라인 판로개척 비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전체 소용 비용의 70% 이내를 지원받을 수 있다(200만원 한도, 부가세 제외). 단, 국내 전시회의 경우 선정일로부터 10월 31일까지 열리는 전시회만 지원한다.
접수 기간은 3월 31일(수) 오후 4시까지이며, <사료, 식품 분야>와 <용품 및 의약, 의료기기 분야>로 구분해 지원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지비즈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