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규모 펫 박람회 `2021 케이펫페어 일산` 열린다
11월 19일부터 21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반려동물 동반 방문 가능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0
국내 최대 규모 펫 박람회로 꼽히는 ‘케이펫페어 일산’이 11월 19일부터 21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코로나19 방역이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전환되면서 대회 규모는 전년보다 커졌다. 400여개 기업이 900여 부스로 참가할 예정이다. 펫푸드와 각종 용품, 서비스 등에서 신제품과 겨울맞이 제품을 선보인다.
쭈쭈쭈 앱을 통해 매일 1천명에게 사료샘플을 배포하는 등 각종 이벤트와 볼거리도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업체의 판로개척을 위한 일대일 비즈매칭 상담회도 병행된다. 현대홈쇼핑, 신세계, 와디즈, 펫프렌즈, 몰리스샵 등 반려동물 관련 국내 대형 유통사와 온라인 플랫폼 MD와 컨설팅을 진행하며 새로운 유통 채널을 발굴할 수 있다.
사전예매는 쭈쭈쭈 앱에서 14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성인 기준 현장매표가는 1만원이다.
반려동물 동반 방문도 가능하다. 반려동물 동반 시에는 반드시 목줄 또는 하네스를 착용하고 관람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kpetfai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