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L 루페로 유명한 메디플러스가 11월 27~28일(토~일) 열린 ‘2021 경기도수의사회 수의 의료 산업전 및 학술세미나’에 참가해 동물병원용 JTL 전문 맞춤 루페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경기도수의사회 학술세미나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으며, 27일(토)에는 외과와 호흡기 강연과 ‘수의사의 나아갈 길’ 특강이 진행됐고, 28일(일)에는 총 5개의 강의실에서 심장, 종양, 소화기, 고양이, 안과 등을 주제로 18개의 강의가 이어졌다.
28일(일)에는 업체 전시관도 마련되어 다양한 수의 관련 제품들이 소개됐다.
메디플러스는 “JTL 루페는 그동안 치과와 일반 메디컬 분야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 동물병원에서도 루페가 필수장비로 인식됨에 따라 동물병원에 특화된 맞춤식 전문 루페를 소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동물병원에 최적화된 루페에 좋은 반응이 있었으며, 특히 새로 출시된 무선 루페라이트 JTW01은 루페의 발전과 맞물려 진료의 환경을 개선하고 편의성을 대폭 높여주는 상품으로 현장에서 높은 관심과 큰 성과를 거두었다”고 덧붙였다.
메디플러스는 12월 4~5일(토~일)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18회 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에도 참가해 수의사들을 만난다.
메디플러스 이준택 대표는 “최근 동물병원에서도 루페를 사용한 진료와 시술이 큰 효과가 있다는 것이 알려져 최근 수의사분들의 관심도가 높다”며 “앞으로도 루페의 필요성과 효과성을 더욱 알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동물병원 임상수의사라면 누구나 JTL루페를 부담 없이 체험하고 편하게 상담할 수 있다.
시연 및 데모 상담 / 제품문의(02-954-9111. 010-8946-8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