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펫페어 코엑스 21~23일 개최..그린벳·일동제약·DB손해보험 등 참가
반려동물 동반입장 가능...20일까지 사전등록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국내 최대 반려동물박람회 중 하나인 케이펫페어 코엑스가 7월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한국펫사료협회(KPFA)가 주최하고 메쎄이상이 주관하며, 농림축산식품부와 24시 센트럴 동물메디컬센터가 후원한다.
사료, 간식, 목욕&미용용품, 리빙용품, 위생&배변용품, 의류&액세서리, 헬스케어, IT, 고양이용품 등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제품·서비스 업체가 참여한다.
헬스케어 카테고리에는 GC녹십자의 자회사 그린벳, 일동제약의 일동펫, 이엘티사이언스의 88PET, 경보제약 르뽀떼, 은진바이오 벳크로스(덴타스코) 등이 참가한다.
메리츠펫보험, DB손해보험, 현대해상 등 펫보험 부스도 꾸려진다.
특히, 그린벳의 경우 영양제 브랜드인 ‘파이브빈스’와 최근 런칭한 반려동물 건강검진 프로그램 ‘케어25’ 부스를 마련했다.
반려동물과 동반 입장도 가능하다.
단, 유모차/슬링백/이동장/웨건 중 1개 사용이 필수다. 목줄만 착용하거나 안고만 가는 경우 입장이 불가능하다. 코엑스 전시장 규정에 따라 반려동물 보행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입장료는 10,000원이며, 20일(목)까지 사전 등록하면 할인된 가격(4~5천원)에 예약할 수 있다. 박람회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이고, 입장은 17시 30분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