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의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가 닥터레이 마그네타 미니 하프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레이 마그네타(MEGNETA)는 심장, 신장, 간 기능이 약화되고 면역력이 떨어진 반려동물들을 위한 영양제로 13가지 항산화 영양소의 시너지 효과로 반려동물의 활력을 되찾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닥터레이 마그네타의 장점 중 하나는 반려동물의 급여량 및 선호도에 따른 캡슐크기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일반사이즈에 비해 작은 사이즈로 만들어진 마그네타 미니는 소형견에게도 급여하기 좋은 작은 크기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하프패키지는 인기리에 판매 중인 닥터레이 마그네타 미니(60캡슐)와 같은 제품을 수량만 절반으로 줄였다(30캡슐). 반려동물에게 항산화제를 처음 급여하거나,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싶은 보호자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KNRC)는 먹거리를 통해 반려동물이 오랫동안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설립됐다. 전문성과 진정성을 담은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인 ‘레이앤이본’과 프리미엄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를 운영 중이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