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고양이보호협회에 제품 3천개 기부

냥파티 파티믹스 캠페인 결과 반영해 파티믹스 제품 전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파티믹스 제품 3,000개를 기부했다. ‘냥파티 파티믹스 캠페인’ 결과에 따른 기부였다.

네슬레 퓨리나는 지난 7월 ‘냥파티 파티믹스 체험단’ 200명을 모집하고 파티믹스 제품과 반려묘 용품이 담긴 굿즈박스를 증정했다. 또한, 인스타그램 릴스 필터 챌린지와 체험단 활동을 통해 생성된 포스트와 해시태그 수만큼 제품 기부를 약속했다.

해당 캠페인의 포스팅 수는 436건, 해시태그 수는 469건(총 905건)이었다. 네슬레 퓨리나는 포스팅 및 해시태그 1개당 파티믹스 3개씩 약 2,700개에 300개를 추가해 총 3,000개의 파티믹스 제품을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전달했다.

네슬레 퓨리나는 올해만 고양이 사료와 간식 및 용품 약 4,700kg 이상을 전달하는 등 지속적으로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기부하며 유기묘와 길고양이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 중이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이번 파티믹스 체험단 및 기부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기부 캠페인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의 파티믹스는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첨가된 고양이 영양 간식으로, 다양한 모양의 바삭한 키블로 차별화된 식감을 선사한다.

네슬레 퓨리나, 고양이보호협회에 제품 3천개 기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