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수의약품 수의사전용쇼핑몰 ‘온그린’ 가입 동물병원 3천개 돌파
24시간 쉽고 편리한 주문·다양한 신제품으로 인기몰이...12월 말까지 특별 이벤트
데일리벳 관리자
3
녹십자수의약품㈜의 수의사 전용 쇼핑몰 ’온그린(https://on.gcvp.co.kr)’의 멤버십 가입 동물병원이 3,000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개설된 동물병원·수의사 전용 온라인 쇼핑몰(폐쇄몰) 온그린은 동물용의약품의 오남용을 막기 위해 동물병원 사업자등록증 등 철저한 인증 후 가입 및 약품구입을 할 수 있다.
일선 동물병원은 온그린을 통해 녹십자수의약품 백신, 항생제, 내외부구충제 등의 의약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24시간 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한 배송조회, 신제품 출시 등의 정보도 제공되어 동물병원 원장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멤버십 가입 동물병원 3,000개 돌파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모든 구매 고객에게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12월 온그린 쇼핑몰 전체 누적 매출 3천만원/ 6천만원 /9천만원 구간에 구매하는 고객에는 ‘커스터마이징 스크럽’을 선물로 주는 3/6/9 Lucky 이벤트를 진행한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온그린 가입 동물병원의 꾸준한 증가세와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차별화된 신제품과 서비스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