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이 잠정 중단됐던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힐스의 습식사료 5종이 18일(월) 재출시됐다. 힐스코리아는 “습식사료 공급이 원활해지면서 제품을 리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재출시된 제품은 강아지 습식사료 3종(‘퍼피 스튜 치킨 & 채소’, ‘어덜트 헬시 퀴진 스튜 치킨, 당근, 시금치’, ‘어덜트 7+ 헬시 퀴진 스튜 치킨, 당근, 시금치’)과 고양이 습식사료 2종(‘어덜트 헬시 퀴진 참치&당근’, ‘어덜트 7+ 헬시 퀴진 치킨&쌀’)이다.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습식사료는 200여 명의 수의사, 영양학자가 연구를 통해 만든 프리미엄 영양 습식사료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헬시 퀴진 습식사료는 영양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기호성도 높아 더욱 주목받고 있다. 고양이 제품의 경우에도, 다양한 맛을 선택할 수 있도록 참치 제품이 런칭됐다.
힐스코리아는 “반려동물이 나이가 들수록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영양도 달라진다”며 “이번에 힐스코리아가 리런칭한 제품들은 각 연령대의 반려동물을 위해 맛과 영양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힐스 사이언스다이어트 리런칭 습식사료 5종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입점에 대한 내용은 힐스 고객 센터(080-880-5942, cs_hills_korea@hillspe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