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수의약품, ESG 윤리경영 선포
2024년 GCVP Kick-off meeting에서 윤리경영 선포식 진행
녹십자수의약품이 10일(수) 각 사업부문 중점 추진 전략을 공유하고 임직원들의 결의를 다지는 ‘2024 Kick-Off Meeting & 윤리경영 선포식’을 개최하고 윤리경영을 선포했다.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녹십자수의약품 및 관계사 임직원 150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2023년 녹십자수의약품의 주요 성과를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 상영으로 시작됐으며, 우수 직원 및 우수 부서 시상식, 장기근속 시상식, 2024년 사업계획 발표, ESG 윤리경영 선포식이 이어졌다.
장기근속 시상은 근속연수 30년 차 정성록 님이 대표로 수상했다.
시상식에 참여한 녹십자수의약품 김지홍 회장은 “Great Company가 되기 위한 직원들의 노력을 앞으로도 기대한다”고 말했다.
나승식 녹십자수의약품 대표는 “시장 악화 속에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유지해 전년 대비 12.7%의 성장을 달성했다”며 2027년 매출 1,000억 원 달성을 위해 변화관리와 문제해결 능력, 팀워크 등을 강조했다.
이어 부문별 그룹장들이 2024년 중점 추진 전략을 소개했다.
ESG 윤리경영 선포식에서는 ▲높은 윤리 의식과 공정한 직무 수행 ▲협력사와 상호발전을 위한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최고의 전문가로 발전을 위한 자기 계발 등을 선포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전 직원의 선언을 통해 윤리경영 의지를 다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녹십자수의약품은 글로벌 혁신 제약 전문 업체로 1973년에 설립돼 올해로 창립 51주년을 맞이했다. 주요 사업 내용은 동물용의약품(백신, 화학제)이며, R&D 연구개발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업 분야와 제품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