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에 설치된 닥터펠리스 고양이제품 체험존 ‘눈길’
브랜드 닥터펠리스,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과 국내 1호 펠리스 벳트너스 계약 체결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3
고양이 전문 브랜드 닥터펠리스(Dr.Felis)가 14일(목)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과 국내 최초로 ‘펠리스 벳트너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펠리스 벳트너스’는 동물병원 내에 닥터펠리스 제품들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설치, 보호자들의 필요에 맞는 제품을 제공하고 해당 매출의 일정 비율을 동물병원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보호자들은 펠리스 벳트너스 동물병원에서 닥터펠리스의 제품을 경험해 본 뒤 병원 전용 코드를 입력하여 닥터펠리스 공식몰에 가입하면 특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펠리스 벳트너스’는 기존 동물병원들이 용품을 사입, 오프라인 공간에서 판매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악성 재고 문제와 전시 공간의 한계로 인하여 다양한 제품 진열의 기회를 상실하는 문제를 개선하면서 동시에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고양이 전문 브랜드 닥터펠리스의 고양이 연구소장이자 공동창업자인 김명철 수의사는 “펠리스 벳트너스 프로그램이 고양이 보호자, 동물병원 그리고 전문성 있는 브랜드를 이어줄 수 있는 좋은 연결고리가 되기를 바란다”는 포부를 밝혔다.
‘펠리스 벳트너스’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동물병원은 sales@drfelis.com으로 문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