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메가주 일산, 5월 17일 일산 킨텍스서 개막

5월 17일(금) ~ 19일(일) 킨텍스 제1전시장서 개최..반려동물 유망 기술 소개도


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4 메가주 일산’이 오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전시회에는 반려동물 용품 관련 기업 385개사가 722개 부스로 참여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박람회 첫날인 17일에는 반려동물 유망 기술 설명회가 함께 열린다. 농촌진흥청과 농림축산검역본부 연구진이 반려동물 기능성 사료, 바이러스질병 치료용·예방용 조성물과 동시감별 진단시스템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동시 개최하는 ‘메가주 펫트래블쇼’에는 한국관광공사를 포함해 반려동물 동반여행이 가능한 지자체와 반려동물친화 숙박업소들이 참여한다.

이 밖에도 반려동물 응급처치 교육과 여행 중 펫티켓, 캐니크로스 세미나, 간식·입욕제 만들기 등 다양한 교육·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된다.

반려동물 업계 관계자들을 위한 비즈니스 라운지도 구성된다. 수출 판로 개척을 목적으로 하는 국내 반려동물 식품, 용품 제조업체들과 해외 바이어 간의 미팅이 진행된다.

오는 10월 태국 방콕에서 열릴 ‘메가주 태국’을 앞두고 공동 주최로 참여하는 태국 국제 반려동물 산업전시회 ‘THAILAND INTERNATIONAL PET VARIETY EXHIBITION’과 업무협약도 체결한다.

이번 전시회는 반려동물 동반 입장도 가능하다. 반려동물 동반시에는 반드시 목줄 또는 하네스를 착용하여야 하며, 소형견은 보다 안전한 관람을 위해 유모차 또는 이동장, 슬링백 이용을 권장한다.

2024 메가주 일산, 5월 17일 일산 킨텍스서 개막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