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펫케어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한국마즈(유)가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아이엠즈(IAMS)를 국내에 론칭하고 반려견 사료 3종을 출시한다.
아이엠즈™는 1946년 미국 오하이오주의 폴 아이엠즈가 반려동물이 필요로 하는 충분한 영양소를 줄 수 있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펫푸드를 만들기 위해 시작한 글로벌 브랜드로 미국에서만 연간 판매 1조 원을 기록하고 있다(NielsenQ Retail Measurement Service, 2024년 3월 고양이&강아지 펫푸드 연간 매출액 기준).
아이엠즈는 78년간 반려동물의 건강을 선행 관리하는 ‘프로액티브 헬스™’개념을 실현하기 위해 양질의 펫푸드 개발에 전념해 왔으며, 반려동물의 영양과 행동을 전문으로 연구하는 마즈의 월썸(WALTHAM) 연구소 수의사와 공동으로 개발한 사료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엠즈는 반려견을 위한 건강하고 균형 잡힌 사료 제조를 위해 AAFCO(미국사료협회) 영양 기준 및 MPENS(마즈 펫케어 필수 영양 기준)를 충족하고, GMP, HACCP 인증, ISO/IEC 17025 인증(Testing Lab 표준 규격 관련 인증) 등 국제표준 인증을 받은 자체 제조공장에서 생산한다. 또한, 소화 건강과 영양소 흡수와 면역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사탕무박과 천연 FOS 프리바이오틱스 등이 함유돼 있으며 합성 착색제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엠즈 사료는 12개월 미만 강아지와 임신, 수유견을 위한 ‘1세 이하 강아지용’, 말티즈·포메라니안 등 소형견을 위한 ‘1세 이상 소형견용’, 비숑·골든리트리버 등 중대형견을 위한 ‘1세 이상 성견용’ 3종이다. 반려견의 나이와 특성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한국마즈는 아이엠즈 론칭을 기념해 제품을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고 우수 후기자에게는 반려동물 건강검진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마즈(유) 이두호 대표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아이엠즈를 한국 소비자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사랑하는 반려견의 건강을 위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사료를 찾는 보호자분들께 아이엠즈가 좋은 제안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