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벳 “서수컨퍼런스에서 클라우드 차트 인기 실감”
참가자 대상으로 차트 소개 및 네이버페이 증정 이벤트 진행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3
9월 28~29일 개최된 2024 추계 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에서 2개의 새로운 동물병원 전자차트(EMR)가 관심을 받았다. 벳칭의 ‘플러스벳’과 아이엠디티의 ‘클레어 진료차트’가 그 주인공이다.
벳칭의 동물병원 진료차트 ‘플러스벳’이 “2024 추계 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플러스벳은 부스를 찾은 수의사와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데모 체험 신청 시 네이버페이 1만원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효율적인 진료 관리 기능을 직접 경험한 참가자들은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플러스벳의 김평섭 CEO는 “컨퍼런스를 통해 많은 수의사분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계속해서 플러스벳이 수의사분들의 진료 환경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더욱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러스벳은 수의사들의 진료 환경을 혁신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강력한 기능으로 진료 기록 관리, 예약 시스템, 고객 관리 등을 한곳에서 제공하며,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다. 데이터 보안과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기술 지원을 통해 수의사들의 실제 요구를 반영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