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수의약품, 가축 번식 및 증체 향상 돕는 ‘모디비타산 주사’ 출시
미네랄·비타민·아미노산·ATP 24종 성분 복합구성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녹십자수의약품이 가축의 번식 성적 개선과 천연 비육제로 증체 향상을 효과적으로 돕는 모디비타산 주사를 출시했다.
‘모디비타산 주사’는 10가지 미네랄*, 9가지 아미노산**, 4가지 비타민***, 그리고 ATP(유기인)를 포함한 복합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Phosphorus, Selenium, Sodium Chloride, Potassium Iodide, Iron, Cobalt, Manganese, Zinc, Calcium, Magnesium
**Lysine, Tryptophan, Valine, Histidine, Arginine, Methionine, Leucine, Threonine, Glutamate
***Vitamin A, B12, D, E
가축의 성장 단계 전반에 걸쳐 활력 증진과 성장 발달을 돕는 특화된 24종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가축의 증체율을 극대화하고, 생체 기능을 자극하여 빠른 회복과 활력 증진을 돕는다.
특히, 모디비타산 주사는 가축이 스트레스를 받거나 질병에서 회복하는 과정에서 효과적이다. 한파나 열대야 같은 극한 기후 조건에서 체력 회복을 돕는 보조제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가축 폐사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녹십자수의약품은 “복합성분 모디비타산이 농가의 이익 증가로 발전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농가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