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KK9에 닥터레이 마그네타·코르카 영양제 기부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 영양제 1억 1400만원 상당 기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가 동물보호단체 ‘KK9’에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 영양제 1억 1천4백만 원 상당을 기부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16일(월)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동물구조 및 보호단체 ‘KK9’를 찾아 영양제를 기부하고,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기부는 힘든 환경에서 생활해 온 아이들에게 다방면으로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특히 항산화 영양제 ‘마그네타’와 구조 당시 심장질환이 많았던 것을 고려해 심장영양제 ‘코르카’를 중심으로 기부를 진행했다.
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KK9은 체계적으로 유기견 구조 및 보호 활동을 하고 있으며, 건강부터 위생 문제까지 철저하게 관리하는 곳”이라며 “유기동물의 입양 이후 과정까지 안전과 완벽을 기하는 곳으로 매년 지속적인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이날 KK9 보호 동물을 위해 목욕과 청소, 방역 등의 봉사활동도 병행했다.
허지윤 부사장은 “단순한 1회성 기부가 아닌 아이들의 실질적인 건강 회복을 위한 활동”이라며 “기부와 봉사가 많은 아이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의 밑거름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달 불법 번식장 개 575마리를 구조한 ‘루시의 친구들’에도 5천 5백만원 상당의 영양제를 기부했다”며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유기견이 구조되어 입양되는 과정에 필요한 기부, 봉사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영양제 이외에도 ‘KK9’에서 보호 중인 아이들의 먹거리를 위해 프리미엄자연식 ‘레이앤이본’ 자연식과 간식도 증정했다. 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올해 남은 기간 ‘위액트’, ‘유엄빠’ 등의 동물 구조 및 보호단체에 닥터레이 영양제 기부와 봉사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