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신사옥 입주..“진정성·전문성 더욱 강화”


3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가 21일(금) 신사옥 입주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정설령 대표, 허지윤 부대표를 비롯한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임직원은 물론, 허주형 대한수의사회장, 황정연 서울시수의사회장,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장, 이승근 충북수의사회장, 양철호 한국수의영양학회장, 손성일 경기도 광주시수의사회장, 전학진 건국대 수의대 동문회장 등 수의계 인사가 대거 참석했다. KK9, 나비야사랑해 등 동물단체 대표들도 자리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진정성’과 ‘전문성’을 강조하며 지난 2018년 4월 창립했다. 현재, 반려동물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과 프리미엄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를 운영 중이다.

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신사옥 입주를 계기로 진정성과 전문성을 더욱 강조하고 연구개발과 해외 수출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경기도 광주시 문형동에 자리한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신사옥은 2층 규모의 생산시설·물류센터와 5층 규모의 사무공간으로 건립됐다. 쇼룸, 기업부설연구소, 사무실, 쿠킹룸, 마케팅·경영지원본부, 회의실, 미팅룸 등을 갖췄다.

정설령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대표이사

정설령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대표는 “저희 회사의 핵심가치는 진정성과 전문성이다. 좋은 원료를 쓰고 학술적 근거를 뒷받침해서 만든다”고 강조하며 “많은 임직원분들의 노력과 동물복지·여러분들의 도움으로 이 자리에 오게 됐다.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지윤 부대표는 “2018년 4월 창립 당시에는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무엇인지, 어떤 식재료를 선정하고 어떻게 다뤄져야 하는지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하지만, 2025년 현재는 많은 사람이 영양소와 영양균형을 강조한다”며 “이처럼 반려동물에게 좋은 먹거리를 고르는 법에 관해 얘기 나누는 문화가 반려동물영양연구소가 이뤄가고 있는 가장 큰 결실”이라고 전했다.

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반려동물의 영양균형, 먹거리가 만들어지는 과정, 영양제가 어떻게 만들어지고 왜 필요한 지 등 반려동물 보호자 대상 교육활동을 먼저 시작했다고 한다.

허 부대표는 “앞으로도 반려동물 자연식과 영양제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가겠다”며 “모든 연구를 위해 최전방에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허주형 대한수의사회장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가 더 큰 회사로 발전하리라 믿는다”고 축사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신사옥 입주..“진정성·전문성 더욱 강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