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차 동물병원 브랜드 ‘시그니처바이’, 중화권과 동남아시아에서 러브콜

대만 동물병원에 제품 정식 입점...중국과 대만에서 관심 높아


2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지난 2018년 12월, 국내 동물병원 전용 습식 및 보조제를 개발하며 첫발을 내디딘 시그니처바이 코리아(Signatureby Korea, Inc)가 올해로 7년 차를 맞이했다. 지난 수년간 전국 3,000여 개의 동물병원과 거래하며, 제품력과 안정성을 검증받은 시그니처바이가 중화권과 동남아시아 시장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대만, 중국, 홍콩 등 중화권을 비롯한 동남아시아의 수의사들이 시그니처바이의 제품을 직접 접하면서, 투약보조캔을 포함한 꼼꼼하고 신뢰감 있는 보조제 라인업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 특히, 오랜 기간 한국 수의사들에게 검증되어 온 브랜드라는 점도 이들의 신뢰를 얻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시그니처바이는 올해부터 중화권 주요 펫쇼에 참가하고 있다. 또한, 대만 동물병원에 제품이 정식 입점되어 판매를 시작했다. 단순한 수출을 넘어, 현지 수의사들과의 지속적인 학술 교류와 신뢰 구축의 첫걸음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는 평가가 나온다.

시그니처바이의 학술연구책임자 최보연 부대표는 “중국과 대만의 수의사 선생님들께서 한국 수의사 선생님들과 유사한 질문 포인트를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반려동물 영양에 대한 관심이 큰 것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연구와 학술 교류를 통해 더욱 신뢰받는 제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시그니처바이코리아(주)는 반려동물 영양 연구와 제품 개발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최신 과학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반려동물의 건강 공백을 채워나가는 사명을 지닌 통합수의학을 추구하는 회사다.

7년 차 동물병원 브랜드 ‘시그니처바이’, 중화권과 동남아시아에서 러브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