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반려동물 식품 전문회사 네슬레 퓨리나가 자사 반려견 사료 브랜드 `알포(ALPO)`가 탄생 79주년을 맞이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936년 런칭한 알포는 네슬레 퓨리나의 대표 브랜드로서 반려견 연령과 생활방식에 따라 만들어진 사료를 개발해 공급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 2013년, 소형견이 대부분인 국내 반려견 상황에 맞는 소형견용 사료 알포 리틀프렌즈(ALPO Little Friends)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감사이벤트는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 입점한 알포 코너에서 1월 19일부터 2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알포 코너에 비치된 응모엽서에 알포 구매 영수증을 붙이고, 경품 수령 주소를 적어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테팔 무선 청소기(이마트, 홈플러스)를, 50명에게 6만원 상당의 파우독 반려견 쿠션(롯데마트)을 증정한다.
롯데 네슬레 코리아의 퓨리나 펫케어 관계자는 “알포 탄생 79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새해 첫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