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물약품협회(회장 강석진, 이하 협회)가 9월 12일 용인시청소년수련원에서 제5회 한국동물약품협회장배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한국동물약품협회는 ‘동물용의약품 산업 관련 종사자들의 친목도모 및 화합’을 위해 매년 체육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 날 체육대회에는 협회 회원사 및 농림축산식품부, 농림축산검역본부와 축산기자단을 초청하여 축구 8팀, 족구 4팀이 출전한 가운데 총 200여명 참여했다.
㈜코미팜이 축구부문 우승을 차지했으며, 농림축산검역본부가 준우승, 금년에 최초로 참여한 농림축산식품부가 3위를 차지했다. 족구는 지난해에 이어 ㈜우진비앤지가 우승, ㈜유니바이오테크가 준우승을 차지했다.
강석진 회장은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동물용의약품산업 관련 종사자 간 화합 및 친목을 도모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으며 농림축산식품부의 김종훈 식량정책국장도 격려사를 통해, 친목을 도모하는 친선 체육대회인 만큼 서로의 팀을 배려하여 다치지 않도록 경기에 임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농림축산식품부에서 김종훈 식량정책국장, 송태복 친환경축산과장이 선수로 직접 참여하였으며, 농림축산검역본부에서도 참가선수 격려차 위성환 동물약품관리과장, 이명헌 구제역진단과장이 참석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