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베트코리아(주)에서 한국엠에스디동물약품(주)으로 법인명 변경
한국엠에스디동물약품(주)이 지난 10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법인명 변경을 기념하는 출범기념 행사를 가졌다.
한국엠에스디동물약품(주)은 1998년, 인터베트코리아(주)라는 법인명으로 설립되어, 지난 15년간 국내 산업동물 및 반려동물의 건강·복지에 큰 공헌을 한 회사며, 지난 2009년 글로벌 제약회사인 MSD(Merck)의 인수로 올 6월, 한국엠에스디동물약품(주)으로 국내 법인명이 변경되었다.
이번 출범기념 행사는 법인명 변경을 기념함과 동시에 전직원이 한 자리에 모여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기 위해 준비된 행사였다.
한국엠에스디동물약품(주)은 이번 행사에서 "더 건강한 동물을 위한 과학(The Science of Healthier Animal)이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우수한 제품 연구·개발, 신기술 개발에 많은 투자를 할 계획"이라며 "한국에서 더욱 향상된 기술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해, 축산농가 및 동물병원에 효과적인 예방·치료 생산성 향상을 제공할 것이다. 앞으로도 항상 축산농가, 동물병원, 반려동물 보호자를 생각하는 고객 중심의 최고 회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