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돈산업 미래, 질병 예방이 최선` 베링거, 질병정보 책자 발간
돼지 사육 단계별 주요 질병 예방 통합 솔루션 제공..신청자 무료 배송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대표 서승원)이 양돈질병 예방을 위한 통합 솔루션을 담은 ‘돼지 사육 단계별 주요 질병 예방 전략(Infection Chain Management Tactic)’을 발간했다고 9일 밝혔다.
베링거 측은 “양돈질병은 예방이 최선(PREVENTION WORKS)이라는 본사 모토 아래 정확한 진단기법과 예방활동에 대한 평가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했다”며 발간 취지를 전했다.
책자는 ▲돼지써코바이러스 ▲돼지유행성폐렴 ▲돼지생식기호흡기증후군 ▲돼지흉막폐렴 ▲돼지증식성회장염 ▲돼지인플루엔자 등 6개 질병을 다룬다.
각 질병의 역사, 임상증상, 병인론부터 구체적인 예방 관리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각 질병의 감염고리(Infection Chain)와 그에 따른 예방고리(Prevention Chain)를 소개함으로써 체계적인 질병관리전략을 제안했다.
서승원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영업·마케팅 총괄사장은 “양돈질병관리에서 예방이 최선이라는 확고한 신념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백신제품들을 공급하고 있다”며 “이번 책자가 제시하고 있는 통합 솔루션이 양돈농장을 위협하는 여러 질병을 효과적으로 예방하고 생산성을 극대화하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돼지 사육 단계별 주요 질병 예방 전략(Infection Chain Management Tactic)’ 책자는 각지 베링거 담당자나 본사로 신청하면 무료로 배송된다. 카카오톡 플러스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을 검색해 친구추가 후 신청해도 된다. (본사 문의 : 테크니컬매니져 오유식, 02-709-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