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 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임상 동물행동의학 Q&A 웨비나’를 개최한다.
동물행동의학 Q&A 웨비나는 동물행동의학만을 전문적으로 진료하는 하이 반려동물 행동 클리닉 이우장 원장이 강의를 맡았다. 이우장 원장은 ▲행동 진료 병원 운영 및 임상 적용의 다양한 경험과 치료 케이스를 공유하고 ▲행동 진료에 대한 자유로운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우장 원장은 경북대 수의대를 졸업하고, 미국동물행동수의사회(AVSAB, American Veterinary Society of Animal Behavior)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베터플릭스 측은 “동물행동의학·행동 치료에 관심 있는 수의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기존 베터플릭스의 동물행동의학 강의를 구매한 회원은 무료로 참여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3월 16일(수) 저녁 7시 ZOOM 미팅으로 진행되며, 3월 10일(목)까지 신청할 수 있다. 수강인원은 최대 30명으로 제한된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본 웨비나는 행동의학에 관심 있는 수의사는 물론, 모든 수의사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동물의 행동문제나 공격성 관리, 행동문제에 대한 보호자와 커뮤니케이션 등은 동물병원 운영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친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