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코리아, 유기동물 봉사활동 및 동물복지 위해 어뎁틸·유스칼라 기부
코리안독스 레인보우쉼터에서 봉사활동 진행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세계적인 동물약품 전문기업 세바 상떼 아니말(Ceva Sante Animale)의 국내 자회사인 세바코리아가 18일(화)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사단법인 코리안독스(KDS Rescue)의 레인보우쉼터를 방문해 유기견 돌봄 봉사를 실시했다.
코리안독스는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라는 슬로건과 함께, 불법 개농장, 번식장 및 사람에게 학대받고 버려진 동물을 구조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국내외로 입양을 보내는 단체다.
이날 세바코리아 임직원들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쉼터에서 생활 중인 유기견 300마리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대청소를 진행하고, 동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1,000만 원 상당의 어뎁틸(ADAPTIL)과 유스칼라(YOOS Collar) 제품을 기부했다.
어뎁틸은 수유 중인 어미 개에서 나오는 페로몬을 통해 반려견에게 안정감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입양 시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에센셜 오일 목걸이인 유스칼라는 관절이 불편한 노령견 또는 비만견의 원활한 신체활동을 도와 삶의 질을 개선한다.
한편, 이번 봉사활동은 ‘입양, 그 이상을 넘어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세바코리아가 함께 합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진행됐다. 세바코리아는 앞으로 꾸준히 동물복지를 위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