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박코리아(대표이사 신창섭)가 개, 고양이 환자의 빠른 회복을 도와주는 액상 영양제 ‘뉴트리바운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액상 회복 영양제 뉴트리바운드는 질병 치료나 수술 후 회복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식욕부진을 완화하는 높은 기호성을 갖췄다.
수술 직후 마취에서 회복한 환자에게 급여해 빠른 음식섭취를 유도하거나, 식욕부진이 심한 환자에게도 활용할 수 있다.
뉴트리바운드는 면역력을 높이고 상처 재생에 도움을 주는 아연, 아르기닌, 글루타민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항염작용으로 회복을 돕는 EPA/DHA 성분과 피부 재생을 돕는 오메가3, 오메가6 성분도 갖췄다.
2015년 발표된 뉴트리바운드 관련 연구에서 개는 100%, 고양이는 95%의 기호성을 보였다. 또한 뉴트리바운드를 섭취한 개체의 음수량은 개에서 28%, 고양이에서 46%가량 증가했다.
액상 영양제로 급이가 편리하다는 점도 강점이다.
원제품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 사료에 첨가해 줄 수 있다. 입원 환자의 경우 피딩 튜브를 활용해 급여할 수도 있다.
천연성분으로 제조된 뉴트리바운드는 강아지용과 고양이용을 분리해 맞춤형 영양성분으로 구성됐다.
뉴트리바운드 주문 등 자세한 사항은 각 지역 버박코리아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