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건강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기능성 보조제가 출시된다. ㈜신교무역(대표 이영원)은 대만의 대표 건강보조식품 제조사인 HI-Q의 반려동물 브랜드 Hi-Q pets 기능성 보조제 제품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신교무역에 따르면, HI-Q사는 1998에 창립한 이래 2008년 인체용 보조제, 2014년에 동물용 보조제를 선보인 곳으로, 특히 동물용 보조제로 대만 현지 시장점유율 80%를 차지하고 있는 회사다.
올해 한국 시장에 출시된 Hi-Q pets 사 제품은 반려동물용 기능성 보조제로 종양 영양보조제 FUCO I, 심장 영양보조제 FUCO H, 신장 영양보조제 FUCO K 3가지다.
제품은 올리고 후코이단(Oligo-fucoidan) 및 고안정성 후코잔틴(HS-Fucoxanthin)을 주요 성분으로 한다. 신교무역 측은 “일반 후코이단 및 후코잔틴을 최신 특수기술로 처리하여 분자량을 60배 줄이고 활성 및 안정성을 2배 이상 높여 체내 흡수율을 40% 이상 증가시켰다”고 강조했다.
또한, Hi-Q pets 사의 FUCO 기능성 보조제는 실제 제품 및 원료를 사용하여 연구, 발표된 SCI급 논문이 총 39편(종양 19편, 만성질환 16편, 기타 4편)에 달할 정도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고 덧붙였다.
논문에 따르면, FUCO 기능성 보조제들은 반려동물의 심근 수축력 향상, 부정맥 감소, 심근세포 사멸감소, 심근 섬유화 개선에 유의적이었고, 종양세포 증식억제, 면역력 향상을 통한 종양 억제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신장 섬유화 억제, 신장 세포사멸 회복, 신부전에서 체중감소 예방 등의 긍정적인 효과가 입증됐다.
㈜신교무역 이영원 대표는 “해당 임상연구들은 본 제품에 구성되는 실제 성분 및 동일 농도로 연구가 이루어졌기 때문에, 논문에서 나타난 충분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품들은 인체용 안전 기준(방사능, 중금속, 독성 평가 완료)을 획득했고, 대만 SNQ(국가품질안전보장)인증을 획득한 최초의 반려동물 보조제로 한국 시장에서도 출시에 대해 많은 기대를 받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매문의: ㈜피엘그룹 070-4714-5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