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피부 알러지·소화기에 도움 주는 사료 네이쳐스프로텍션 `센서티브`

마야무역 'NP 화이트 도그' 자매품 'NP 센서티브'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마야무역(대표 임동주)이 반려견의 피부 알러지와 설사에 도움이 되는 사료인 네이쳐스프로텍션 센서티브(NP 센서티브)를 출시했다.

네이쳐스프로텍션(NP)은 북유럽 리투아니아에서 생산되는 천연 사료로, 항생제 없는 눈물자국 제거 사료 ‘NP 화이트 도그’로 유명한 브랜드다. 우리나라에서는 마야무역을 통해 유통된다.

네이쳐스프로텍션 사료에만 함유된 마이크로지오젠(MicroZeoGen, MZG) 성분은 본사 수의사와 영양학전문가팀에서 연구를 통해 함유시킨 미네랄 활성 성분으로, 항산화, 항균, 디톡스 등에 큰 효과를 보인다.

피부와 장이 민감한 반려견을 위한 ‘센서티브’

이번에 출시된 ‘NP 센서티브’는 피부 알러지를 개선하여 간지러움을 줄이고, 각종 알러지와 위·장 등 소화기가 민감해 설사를 하는 반려견의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알갱이도 작고 높은 소화율을 보인다는 것이 마야무역 측 설명이다.

마이크로지오젠(MZG) 성분이 장 건강과 영향 흡수를 돕고, 소화기 내 독소를 잡아주며 활동성을 자극한다. 이외에도 피모관리에 탁월한 코코넛오일, 오메가 지방산, 비타민 B 복합체, 아연, 비타민 E와 로즈마리 추출물 등이 포함되어 있다.

양고기를 주 단백질원으로 하며, 이미 해외에서 높은 기호성과 안정된 효과가 입증됐다.

국내에서는 마야무역을 통해 오프라인으로만 유통된다. 마야무역은 지난 2015년부터 네이쳐스프로텍션 반려견 제품의 오프라인 유통을 지키고 있다.

마야무역 관계자는 “결과로 증명하는 사료인 네이쳐스프로텍션(NP)에서 피부와 장이 민감한 반려견을 위해 ‘센서티브’를 출시했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쳐스프로텍션코리아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야무역(031-955-0200)으로 전화 문의할 수도 있다.

[신제품] 피부 알러지·소화기에 도움 주는 사료 네이쳐스프로텍션 `센서티브`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